폐열회수 열교환기 1 page

본문 바로가기
(주)이레열교환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이레열교환기

제품소개

품질제일주의 경영과 끊임없는 연구개발의
플랜트 산업 및 건설의 선두주자

폐열회수 열교환기

폐열회수 열교환기 목록

폐열회수 열교환기

Recuperator(폐열회수기)는 산업용로 (소성로, 소둔로, 가열로, 용광로) 및 소각로에서 배출되는 고온의 배기가스를 이용하여 연소용 공기 및 연료가스의 예열에 의한 연료 절감과 동시에, CO2 배출량을 저감시키는 효과적인 System입니다.

일반적인 적용 가능한 가스 온도는 최고 1200℃이며, 공기 예열은 500~700℃까지도 예열이 가능하다. 당사는 11,500℃까지 설계 경헙이 있습니다.

배출되는 배기가스에 Dust가 다량으로 함유되는 경우, Tube Side로 Gas를 통과시켜 유속 및 배열을 조절하여 설계하고, Cleaning이 가능하도록 Tube 관경을 크케함과 동시에 필요한 경우 자동세척 장치를 설치 합니다. 고온에 적응할수 있게 재질선정 과 Expantion 길이를 설계하여 적용합니다.

특 징

1) 재질선정
고온에 견딜수 있는 특수 재질선정(STS310)과 내화물 시공과 단열재 보강으로 수명을 연장 시켰습니다.

2) 열팽창 설계
고온에 의한 열팽창에 충분히 적응 할수있게 정확히 계산하여 설계합니다.

3) 유지 보수
다량의 Manhole을 설치하여 보수점검이 용이 하도록 하고, Cleaning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적용설비

· 열처리로
· 가열로
· 소성로
· 탈취설비

Service

· 기본 설계 (Basic Design & Thermal Design)
· 강도계산 & 승인서류 (Strength Calculation & Engineering Documents)
· 도면 (Fabrication Drawings)



(주)이레열교환기 | 대표 : 최덕행
사업자등록번호 : 137-86-47223 | 대표전화 : 031-986-9933
주소 :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곶남로 401번길 111-8